본문 바로가기

J.Bo's Blog/유용한 정보와 상식들

프링글스 레시피 소개하고 파리로 여행가자!

평소 입이 심심할 때면 자주 사먹던 감자칩이 프링글스입니다. 맛도 있고 다 먹고 난 빈 통도 쓸 곳이 많으니까요. 지금 프링글스 홈페이지 (www.pringles.co.kr) 여기 찾아가봤더니 이벤트랑 상품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벤트와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참여해서 상품 받아가세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링글스 이벤트

프링글스 이벤트와 상품 소개

지금 프링글스 홈페이지에서는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전체적인 이름은 바사삭 이벤트입니다. 프링글스의 이미지를 잘 떠올릴 수 있는 의성어로 이름을 정해놓았네요. 그럼 이벤트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 그리고 소개해드릴 세 가지 이벤트 모두 오리지널 쉐프와 양파맛 쉐프의 대결입니다.


프링글스의 첫 번째 이벤트
바사삭 투표 이벤트

이 이벤트는 오리지널 쉐프와 양파맛 쉐프 중 더 바사삭 하다고 생각되는 쉐프를 선택해서 투표만 하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세 가지 이벤트 중에 가장 간단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기간은 10년 2월 28일까지! 그리고 발표는 10년 3월 11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투표 방법은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 모바일로 하는 방법이 있고, 당첨 확률을 높히시려면 매일 가서 투표를 하면 되겠죠! 1일 1회 허용이라고 하니까요.

간단한 이벤트이지만 경품은 만만치가 않습니다.
소니 바이오 넷북 4개, 아이팟 나노(8G) 10개, VIPS 식사권(5만원) 20장이라고 하니까요. 가장 간단한 이벤트인 만큼 한 번 참여해 보세요.

지금까지의 투표 결과는


양파맛이 이기고 있네요. 꼭 선택되는 것에 대해서 당첨되는 것은 아니구요. 오리지널과 양파맛에서 공정하게 같은 인원으로 뽑는다고 하네요.


프링글스의 두 번째 이벤트
바사삭 UCC 이벤트

이 이벤트는 양파맛과 오리지널 맛 중에서 자신이 지지하는 맛을 선택하고 지지하는 이유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올리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이름이 UCC라고 해서 겁먹지 마세요. 사진으로 올려도 되니까요. 다른 사람이 등록해 놓은 영상이나 사진도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기간은 10년 2월 19일 까지이고 발표는 10년 3월 3일이라고 합니다.
이 이벤트의 경품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기아차 쏘울을 2대 준비하고 있고, 투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아이팟 나노(8G) 10개, VIPS 식사권(5만원) 20장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의 결과는


오리지널 맛이 약간의 차이로 이기고 있네요.

프링글스의 세 번째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레시피 컨테스트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입니다. 이름이 너무 거창한가요?
"말렌타인데이에 최고의 선물은 바로 직접 만든 요리 아닐까요?" 라는 타이틀로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자신만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를 하기 전에도 프링글스 홈페이지에 가 보면 많은 사람들이 가지만의 프링글스 요리법을 올려 놓은 것을 볼 수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발렌타인데이가 주제군요.

그래도 초콜릿이 들어갈려면 오리지널 맛이 더 괜찮을 것 같은데 양파맛도 의외로 독특한 향을 낼 수도 있겠군요. 여기에서도 물론 다른 사람들이 등록해 놓은 레시피를 다 구경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UCC로 올리셔도 되고, 자기만의 비법을 사진과 함께 공개하셔도 됩니다.
이 이벤트는 꼭 참여는 하지 않더라도 한 번 보고 따라 만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이 이벤트의 기간은 10년 2월 16일 까지이고 발표일은 10년 2월 23일입니다.
아무래도 발렌타인데이 때문에 빨리 마감하고 빨리 발표를 하는 듯 하네요. 그래도 지금까지의 이벤트 중에 경품이 제일 끌리는 듯 합니다.

1등!! 한 분에게는 파리 여행권을 주고, Tasty BLVD 식사권(10만원) 5명, The Place 식사권(10만원) 5명, VIPS 식사권(5만원) 20명 이라고 나와있네요.

요리에 좀 자신있고 창의력이 좋으신 분들은 참가하시면 혹시나 파리로 떠나실지도,,,, 저는 솜씨가 없어서;;;



네. 어쨋든 이렇게 이벤트 소개가 끝났습니다. 여기서 이벤트 두번째와 세번째를 UCC 이벤트 1, 2라고 부르던데, 간단하게 다시 정리를 해보자면


이런 이벤트가 있단말이죠!!  그런데 아래쪽에 보이듯이


이렇게 된다는 말이겠죠!!


 

프링글스 바사삭 대결

내가 지지하는 쉐프!

이번에는 그러면 제가 지지하는 쉐프에 대해서 한 번 말해볼까 합니다.
이건 뭐 닭을 먹을 때 후라이드가 좋으냐? 아니면 양념이나 마늘 닭이나 뭐 이런게 좋으냐? 라고 물어보는 것과 비슷하네요.

제가 지지하는 쉐프는 양파맛! 입니다. 오리지널이라는 것은 기본입니다. 물론 기본이 제일 질리지도 않고, 좋은 향을 품고 있는 것은 사실이죠. 하지만!! But!!
저는 양파맛이 더 좋더라구요. 제가 양파를 좋아하는 탓도 있지만 기본에 충실한 감자칩에 양파의 향이 더해진 것이라 괜찮더라구요. 양파가 또 몸에도 좋고 영양가가 많이 들어가 있잖아요.

양파에는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B1, B2, C 등등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왕 먹는거 몸에 좀 더 좋은 거 먹는게 좋잖아요. 또 양파의 효능을 알아보면 끝도 없습니다.

고혈압, 심장질환, 당뇨병, 항암, 다이어트, 숙취해소, 니코틴 해독, 체내 수은 배출, 감기, 골다공증, 변비, 불면증, 체력 증진, 노화방지, 기억력 증대, 치매 예방, 신경통, 우울증, 탈모, 피부미용, 안질환, 향균, 항알레르기, 식중독, 위염, 전립선, 습진, 무좀, 중금속, 황사,,, 헉헉 끝도 없이 많네요.

이렇게 양파의 효능이 대단하죠! 그래서 저는 양파맛을 더 추천합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양파의 향을 더해 더욱 맛이 좋은 양파맛이죠!

아래 손가락 추천 버튼은 로그인도 필요없고 무료입니다.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도 남겨주세요.
 

 Welcome to J-Bo's Blog (http://J-Bo.tistory.com)  Posted By J-Bo